여행...즐거움

[아르헨티나] Day 27 - 부에노스아이레스 숙소(Airbnb 이용) 본문

여행/남미_2016

[아르헨티나] Day 27 - 부에노스아이레스 숙소(Airbnb 이용)

추락천사 2017. 11. 23. 22:09
반응형

 남미의 경우에는 유난히 Booking.com을 이용해서 숙소 예약을 많이 해왔다. 하지만 지난 여행들을 생각해보면 Airbnb만큼 저렴한 가격에 만족도가 높은 숙소를 제공해주는 경우는 드물었다. 이번에도 역시 마찬가지. 여행의 마지막 도시에서 만난 Airbnb 숙소는 위치, 실내 그리고 가장 중요한 호스트까지 모두 마음에 들었다. 혹시라도 부에노스아이레스를 여행할 목적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그리고 그에 준하는 큰 도시를 이용할 계획이 있다면 Airbnb를 추천해주고 싶다.


1. 숙소명 : In the middle of everything (Airbnb라 특별한 이름은 없다)
2. 호스트 : Florencia - 그동안 만났던 호스트들이 그랬던 것 처럼 친절하고 성의있으며 좋은 숙소를 제공해줬다.
3. 금액 : 67000원 / 1박
4. 위치 : 호스트에게 연락하면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다. 대략적인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5. 숙소정보 : Wifi(이용가능), 화장실(개별), 난방(가능), 온수(가능), 전기(가능)
6. 기타 : 근처에 이용할 수 있는 카페, 음식점들은 충분히 있으며 위치도 너무 외지지 않아서 밤에 다녀도 큰 걱정이 없다. 조금만 걸어나가도 main street가 있으니 버스를 이용하기에도 나쁘지 않다.




[현관]



[침대]



[부엌]



[방 전체 모습]



[화장실]




반응형
Comments